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카페 1LL(일) 수성못점

by muybien 2024.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카페 1LL(일)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 158 1층
 
 
내부는요?
 


간판은 주황색으로 눈에 잘 띄었는데
내부는 크진 않지만 우드톤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어요. 
 
메뉴는요?
 
 

 
에스프레소 커피종류와 필터커피 그리고 음료,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필터커피 중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 고로를 주문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 점심시간이라 그룹 지어 오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커피는 빨리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커피에요.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 고로 원두인데
정말 깔끔하고 산미도 크게 느껴지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지인분도 커피가 맛있다고 했어요.
1LL커피가 주변에 있다면 가성비도 좋고 자주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LL커피는 이번에 처음 갔는데 찾아보니 체인인 것 같았어요.
다른 지점도 보인다면 방문해야겠어요. 
다음에 간다면 다른 원두도 맛보고, 휘낭시에도 꼭 맛봐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