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밀밭에서

by muybien 2024.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밀밭에서 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31길 30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메뉴는요?
 
 

 
 

 
 
메뉴에서 밥종류를 주문하고
반찬은 셀프로 가져와서 먹는 시스템이에요.
 

 
셀프코너를 가면 다양한 종류의 반찬이 있기 때문에
먹을 만큼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두 명이 먹을 거라 조금 많이 퍼왔어요.
 

밥은 어수리밥을 주문했는데 금방 준비되어 나왔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 전날 햇 어수리 나물이 나온 거라
다들 많이 주문해서 먹는 것 같았어요.
 

어수리 밥은 어수리나물과 밥이 섞여있고 위에 김가루를 뿌려서 나왔어요.
그리고 간장양념은 따로 주시는데 각자의 기호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국은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햇어수리 나물이라 그런지 밥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반찬들도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맛이 너무 깔끔해서
평소보다 밥을 더 많이 먹게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도 평소 먹는 양이 적지만 
평소보다 많이 먹는 것 같았어요.
 
지산동 밀밭에서는 반찬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지만
건강한 밥 한 끼를 먹는 느낌이라서 다들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았어요.
저도 조만간 다른 메뉴를 맛보러 또 방문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