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경산 룰리커피&룰리바베큐 삼성현점

by muybien 2024.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경산에 위치한 룰리커피&룰리바베큐 삼성현점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삼성현마을길 24
주차장은 있어요.
 
내부는요?
 

내부를 들어가니 엄청크고 공장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들어가서 오른쪽에는 통유리를 통해 볼 수 있게 엄청 큰 커피 기계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왼쪽에는 주문을 하는 곳이 있었어요.
 

가운데에는 커피 원두와 캔 콜드브루, 콜드브루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좌석은 내부도 있지만 야외에도 앉을 좌석이 있어서 
요즘같이 날씨 좋은날에는 야외에도 많이 앉는 것 같았어요.
 
메뉴는요?
 

 
룰리커피는 드립커피의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바게트 빵과 함께 먹을 크림치즈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해서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룰리커피와 바게트 1/2 딸기크림치즈와 대파크림치즈입니다.
 


평소 저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에티오피아 빌로야 g1을 선택했어요.
과일향과 약간의 산미가 느껴졌어요. 
 

 
그리고 다른 커피는
과테말라 핀카 트리니다드 엘 쿠쿠루초 입니다.
확실히 스모키함과 묵직함이 느껴지는 고소한 커피의 맛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파우치에 들어있는 드립백도 있었는데 인도네시아 원두가 있는 것 같았어요.
바로 맛보진 않았지만 나중에 집에서 한번 내려먹어 봐야겠어요.
 

그리고 룰리커피 삼성현점은 룰리 바베큐도 있었는데
어떤 종류를 판매하는지 궁금해서 메뉴판을 확인해 봤어요.
 
비프립 플레터와 폴드포크, 파스타 등의 메뉴가 있었고
룰리커피와는 내부가 조금 다른 느낌인 것 같았어요.
다음번에는 룰리바베큐에도 한번 방문해서 플레터를 맛봐야겠어요.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