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준스시돈

by muybien 2024.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 할 곳은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준 스시돈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로 47-1, 1층(지산동)
주차장은 없어요.
 
내부는요?
 

 
가게는 길쭉한 형태로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메뉴는요?
 

 

준 스시돈은 상호명처럼 스시와 돈까스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가 나왔어요.
샐러드 소스가 고소하고 달달해서 맛이 괜찮았어요.
 
 

 
제가 주문한 유린돈까스예요.
유린돈까스라고 처음 본 형태의 돈까스라서 주문했어요.
양상추, 양파, 새싹이 있는 샐러드 위에 돈까스와 그리고 소스가 뿌려져 나왔어요.
그리고 저는 매운 걸 좋아하지 않지만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매콤함이 느껴졌어요.
보통 돈까스는 먹다보면 물리지만 매콤함과 샐러드때문에 전혀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지인분이 주문한 점심특선이에요.
스시와 돈까스 그리고 우동이 세트로 나오는 메뉴예요.
지인분은 스시가 좀 더 들어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그리고 돈까스와 우동의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고 했어요.
한 번에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는 점은 좋았지만
스시를 먹고 싶으면 단품으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지산동 준 스시돈은 돈까스와 초밥 중
무엇을 먹을지 고민될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