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앞산 벚꽃을 볼 수 있는 카페 카펠라

by muybien 2024.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카페 카펠라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앞산순환로 449
주차장은 있어요.
 
 
메뉴는요?
 
 

 
커피와 음료 메뉴 브런치 빵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내부는 크고 층층이 테이블과 좌석도 많고 
벚꽃도 눈높이에서 볼 수 있어서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예요.
딸기에이드와 딸기라떼입니다.
가격은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음료를 받고 보니 
딸기청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다들 맛있게 마셨어요.
 

그리고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벚꽃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같이 간 친구들도 바로 옆에 벚꽃이 보여서 좋다고 오길 잘했다고 했어요.
반대편 방향으로는 대구의 전망이 보이는 뷰라서 반대쪽으로 앉는 것도 괜찮아 보였어요.
 
대구 앞산에서 벚꽃이 보이는 곳을 찾는다면 카페 카펠라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