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성서 계대 맛집 올리브 델 쿠치나

by muybien 2024.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성서 계대 맛집 올리브델 쿠치나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서당로7길 40 1층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해요.
 
내부는요?
 


테이블도 넉넉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메뉴는요?
 
 

 
파스타와 피자, 리조또, 샐러드 등 이탈리안 음식들이 있어요.
 
 
저희는 파스타와 피자 리조또 골고루 주문을 했어요.
저는 주말에 오픈하자마자 방문했었는데 금방 손님이 가득 찼어요.
 


먼저 나온 식전빵이에요.
사람수만큼 빵과 그리고 생크림이 함께 나왔어요.
 
 

마르게리따 피자예요.
화덕에서 금방 구워져 나와서 따뜻하고 피자도우도 엄청 쫀득하고
특히 치즈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빠네 크림스파게티예요.
속을 파낸 빵은 구워서 그릇 테두리에 올려두고 시럽을 뿌려서 나왔는데
그냥 먹어도 바삭하게 맛있었고 크림소스에 찍어도 달달하고 크림소스가 담백해서 맛이 좋았어요.
크림소스가 느끼하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감베리 피칸테예요.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는 파스타인데 
치즈도 들어있어서 맛이 좋았어요.
특히 저희가 주문한 크림파스타와 마르게리따 피자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는 저희가 주문한 메뉴 중 이게 젤 맛있다고 극찬했어요.
 
계명대 성서에 위치한 올리브 델 쿠치나는 대학가에 위치해서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