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헤이트먼데이(HATE MONDAY) 범어점

by muybien 2023.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헤이트먼데이(HATE MONDAY) 범어점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로20길 21 1층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예전부터 골목을 지나가다가 카페가 있어서 한 번가 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헤이트 먼데이 카페를 외부에서 봤을 때는
엄청 넓은줄 몰랐는데 들어가니 넓고 분위기도 밝아 보였어요.
또 안쪽에는 우드톤으로 되어있었어요.


메뉴는요?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었고
디저트도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방문한 거라서 디저트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저는 체스트슈페너를 주문했고 지인분은 코코넛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체스트슈페너는요?

헤이트먼데이 체스트슈페너 맛은
빵사이에 들어있는 밤맛 잼이 느껴지는 커피였어요.
엄청 달달한 커피는 아니라서 마시기는 좋았어요.
향은 밤맛 시럽향이 맛이 느껴졌었어요.

지인분이 주문한 코코넛아메리카노예요.
코코넛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
약간 달달한 편이라고 해서 지인분은 시럽을 조금만 넣어달라고 주문해서인지
엄청 달진 않고 코코넛향은 느껴졌어요.
지인분에게 맛이 어떤지 물었는데
되게 익숙한 맛이라고 해서 저도 한 모금 맛을 봤는데
저는 코코넛이라기보다 뭔가 헤이즐넛커피 아닌가 라는 말을 했어요.
뭔가 헤이즐넛향 커피와 비슷해서 익숙한 맛이 느껴졌던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 헤이트 먼데이에 방문한다면 빵종류도 한번 맛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