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카페 블루샥 대구범어푸르지오점

by muybien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블루샥 대구범어푸르지오점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록로 15 범어센트럴푸르지오 판매시설동 1층 128호


예전에 블루샥 다른지점에서 샥라떼와 쿠키를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최근에 범어동에 블루샥 카페가 새로 생겨서
지인분과 다녀왔어요.

대구범어푸르지오점 블루샥카페는 가게가 큰편은 아니지만
안에 앉을 공간은 있었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많이 있었고 점심때 방문해서 주문하는 분이 많았어요.


블루샥 원두와 다른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맛은요??


저는 예전에도 맛있게 먹었던 샥라떼를 주문했어요.

블루샥에 샥라떼는 아이스로만 가능했어요.
아이스지만 작은 컵에 들어있어요.
얼음도 많이 들어있는게 아니라서 쭉 들이키면 순삭하는 그런 커피예요.
진한라떼가 위에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이 올려져 있어서
커피의 조화가 아주 잘 이루어지는 것 같았어요.

지인분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서 산미가 있는 원두 썬셋을 선택했어요.
저도 한모금 맛을 봤는데
엄청 산미가 강하지 않은 맛이라 맛이 좋았어요.

라떼도 맛을 봤었는데 고소하고 맛이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블루샥을 봤을때 특정 외국브랜드(블루**)가 생각나면서 

단순히 따라한 브랜드인가 싶었는데 전반적으로 커피 맛이 다 괜찮아서 

그냥 카피를 한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다음에 방문한다면 또 다른 시그니처 커피는 피넛라떼를 맛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