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카페오아제 Cafe Oase

by muybien 2023.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카페 오아제예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77길 15 1층(범어동)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카페 오아제는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외관이 유럽느낌이 들며 이뻐서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카페 오아제는 지나다니면서 오픈한 걸 보고
가오픈 때 갔었는데 마시고 싶었던 커피는 준비 중이라
못 마셔서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됐어요.

메뉴는 종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저는 카페오아제의 시그니처인 오아제 비엔나를 주문했어요.
추운 날 방문해서 따뜻한 커피로 테이크 아웃을 하고 싶었는데
비엔나는 뜨거운 커피로 테이크아웃을 하면 크림이 녹아서 맛이 없고
그나마 차가운 걸 시켜야 맛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아이스만 테이크아웃을 권해주신다고 했어요.
아이스를 마시기엔 너무 추운 날씨라 그냥 빠르게 마시고 가기로 결정하고
안에서 마시기로하고 주문을 했어요.

가게는 작지만 안에 테이블 두 개 정도가 있기 때문에
아늑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벽면 한쪽에는 BTS 싸인시디가 있더라구요ㅎㅎ👍

오아제 비엔나커피예요
심플해 보이는 커피잔에 크림이 올려져서
귀여운 스푼과 초콜릿이 함께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크림을 섞지 말고 그냥 커피와 함께 마시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크림이 부족하면 더 올려주신다고 했어요.


커피와 함께 크림을 먹었더니
크림은 시원하고 달달하고 커피는 따뜻한 게 몸이 녹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크림이 너무 단 게 아니라 적당한 달다구리 함이라서 더 좋았어요.
다 먹을 때까지 크림은 부족하지 않았고 오히려 남아서
스푼으로 따로 더 떠먹었어요. 전혀 느끼함은 없었어요.
같이 주신 초콜릿까지 챙겨서 나오니
카페인과 당충전이 제대로 된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도 맛있었다고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말을 했었어요.
비엔나커피가 생각날 때는 또 카페오아제에 방문할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범어동 김민성 아임 넙띠기돈까스  (4) 2023.01.12
대구 범어동 밥한그릇  (2) 2023.01.11
대구 수성구 파스테리아  (4) 2023.01.04
대구 복터진 집 수성점  (0) 2023.01.02
대구 범어동 서브웨이  (6) 2022.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