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밥한그릇

by muybien 2023.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밥 한 그릇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365-4
주차할 곳은 따로 없어요~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 합니다.

대구 범어동에 밥집을 찾다가 알게 된 곳이에요.

한식을 판매하는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됐어요.

전혀 밥집이 있을 거라 생각도 못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새로웠어요.

가게는 큰 편이 아니라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지만

숨어있는 가게라서 아는 사람들만 오는 건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메뉴는요?

요즘 정식이라고 해도 가격이 다 올라서 비싼데

범어동 주변 다른 곳들에 비해서 가격은 비싸지 않은 것 같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고추장불고기 정식 2인분이에요.

밑반찬이 나오고 고추장불고기는 주문 후

구워주시는 것 같았지만 금방 나왔어요.

전반적으로 반찬은 깔끔하게 맛있었고 맛살도 금방 구워주셔서
따끈따끈하게 맛이 좋았어요.

밥은 흑미를 섞어 금방 해서 인지 밥맛이 아주 좋았어요.

요즘 야채도 비싸다는데 쌈 싸 먹을 수 있도록
배추, 깻잎, 고추, 상추도 푸짐하게 주셨어요.

고추장불고기는 너무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깔끔했고 파와 양파 같은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쌈 싸 먹기가 좋았어요.
같이 간 지인분도 맛이 전반적으로 괜찮다며
맛있게 먹었어요~

범어동에서 정식으로 먹기에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종종 찾아갈 것 같아요~
다음엔 다른 찌개를 맛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