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수성못 소고기 맛집 아사다라

by muybien 2024.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두산동 수성못에 위치한 아사다라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 116-12  
주차장은 있어요.
 
내부는요??

각각 룸으로 나눠져 있고 큰 창이 있어 밖을 볼 수 있게 되어서 괜찮았어요.


메뉴는요?
 
소고기와, 갈비탕, 된장찌개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소고기를 먹으러 방문했었는데 
소고기는 식육코너에서 구매를 하고 이용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반찬들이 깔끔하고 정갈해서 맛도 좋았어요.
 

저는 여기 처음 방문한거라 하얗게 보이는 게 누룩소금인 줄 모르고 숟가락으로 한번 퍼 먹었는데
너무 짜서 깜짝놀랐어요. 다들 몰랐냐고 빵 터졌어요.
 
 

소고기도 굽기 전 고기 마블링과 색깔부터 좋아 보였어요.


고기질이 좋아 보였는데 구워 먹어 보니 부드럽고 맛도 좋았어요.
 

육회도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공깃밥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함께 나왔는데 된장찌개도 괜찮았어요.


또 냉면을 주문했는데
빨간 냉면을 추천해주셔서 빨간 냉면을 먹었는데 고기 먹은 게 싹 내려가듯
입이 깔끔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맛있었습니다ㅎㅎ
 

고기를 추가로 더 사 와서 먹었는데 다들 배가 불러서 남아서 남은 고기는 
싸가지고 갔는데 아이스팩에 싸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두산동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아사다라를 처음 방문했지만
왜 다들 아사다라를 맛집이라고 했는지 알 것 같았어요.
그리고 다들 친절하셔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앞으로 소고기 맛보러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 의성 산수유축제  (34) 2024.03.18
대구 동대구역 맛집 라일락식탁  (21) 2024.03.05
대구 가창 오퐁드부아  (31) 2024.02.17
대구 지산동 목련돈까스  (84) 2024.02.07
휩드(WHIPPED) 머그트리 팩클렌저 리뷰  (34) 2024.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