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휩드(WHIPPED) 머그트리 팩클렌저 리뷰

by muybien 2024.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 리뷰는 휩드 폼클렌징입니다.
 

최근에 성수동에서 휩드 팝업을 했었는데 그때  폼클렌징 샘플을 받았어요.
그 제품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본제품을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휩드 팩클렌저는
머그트리, 라보카도, 딸바, 호호벤더 4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머그트리인데
민감, 수부지 피부를 위한 수분진정을 위한 제품이에요.
참쑥 분말과 티트리 오일 병풍추출물이 들어가 있다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라보카도는 악건성, 수부지 피부를 위한 매끈 결광.
딸바는 칙칙한 민감, 건성 피부를 위한 수분생기.
호호벤더는 악건성, 과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장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설명되어 있었어요.
 


제가 휩드 폼클렌징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세안과 팩을 한 번에 가능하다는 점인데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도 가능하고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데
사용 후 씻어 내면 피부의 부들부들함이 느껴지고 촉촉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제가 구매를 하면서 
지인분에게도 같이 구매를 할 의향이 있냐고 물었더니
구매하겠다고 해서 같이 구매를 했는데
지인분도 사용해 보니 제가 말한 것과 똑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했어요.
지인분은 평소 폼클렌징이 피부에 맞지 않을 때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데 
휩드 머그트리 제품은 그런 게 없어서 순한 거 같다고 좋아했어요.

또 클렌저를 손바닥에 짜면 휘핑크림 나오듯이 별모양으로 나온다며 귀엽다고 좋아했어요..ㅎㅎ(평소 귀여운걸 좋아함)
 
팝업을 통해서 휩드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는데
앞으로 다른 제품도 구매해서 써봐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가창 오퐁드부아  (31) 2024.02.17
대구 지산동 목련돈까스  (84) 2024.02.07
대구 지산동 배꼽시계  (35) 2024.02.05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리뷰  (66) 2024.02.03
대구 지산동 짬뽕집  (30) 2024.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