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가창 오퐁드부아

by muybien 2024.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가창에 위치한 오퐁드부아 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주리2길 104 
영업시간 : 11:00~19:00(18:30 라스트오더)
                 11:00~21:00(토,일)( 20:30라스트오더)
 
 

 
 
오퐁드부아는 카페, 티하우스, 이터리, 스테이로  나눠져 있었어요.
카페(CAFE)는 빵과 커피
티하우스(TEA HOUSE)는 차와 디저트
이터리(EATERY)는 브런치, 빵과 커피
스테이(STAY)는 숲속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저는 커피와 빵을 먹기 위해 방문해서 카페로 갔어요.
 

간단한 빵종류와 커피와 음료 종류들이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손님들이 많아서 커피가 나오기까지 30분 정도가 소요될 것 같다고 했었어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라서 
멍푸치노라는 메뉴도 있었어요.
 

카페에는 주문하는 건물이 있고 또 야외에 테라스들과 또 다른 건물들이 넓게 있어서
원하는 곳으로 앉으면 됐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들이 많았는데 실내에 앉았는데
조금 시끄러웠지만 안에 난로도 있었서 따뜻하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라서 강아지를 데리고 안에 있으신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깜빠뉴 그리고 생크림이 나왔어요.
깜빠뉴는 데워져 나왔는데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생크림에 찍어먹었더니 맛이 괜찮았어요.
담백해서 커피와 함께 먹기에 좋았습니다.
 

남은 빵은 셀프 포장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카페를 나오면서 다른 곳도 둘러봤는데 카페에 손님들이 제일 많은 것 같았고
다른 곳은 카페에 비해서 한적해 보였는데 
다음에 오퐁드부아에 방문했을때 손님들이 많다면 카페가 아닌 다른 곳을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특히 봄이나 가을에 방문한다면
더 꽃들도 있어서 더 분위기가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어요.
 
가창 오퐁드부아에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