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경북 의성 산수유축제

by muybien 2024.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경북 의성 산수유 축제입니다.
 

 

의성 산수유 축제는

 
기간은요?
2024년 3월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장소는요?
사곡면 산수유마을 일원(화전리)
 

주차는 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를 했는데
주차장 가기 전에 길에 주차가 많이 되어 있길래 주차장이 만차인가 싶었지만 그렇지 않았어요.
 
저는 3월 17일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이제 시작이라 그런지 꽃이 아직 많이 피지 않은 것 같았어요.
아마 이번주에 가면 꽃이 만발하지 않을까 싶어요.
 


산수유 꽃을 구경하기 전 축제하는 곳에 모여있는 부스를 구경했었는데
의성군청에서 나와서 의성을 홍보하는 부스에서는 인스타와 유튜브를 팔로우하면
선물을 증정한다고 해서 참여를 했었는데
수건을 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여러 먹거리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시식하고 구매하기도 좋았어요.
 

 

산수유 꽃을 구경하기 위해 길을 걸어가면
주위에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글귀들이 많이 있고
포토부스도 설치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꽃만 더 활짝 폈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저는 이번에 너무 빨리 방문한 것 같아요.ㅎㅎ
 

또 가다보니 다들 뻥튀기 봉지를 들고 있어서 뭔지 궁금했었는데 
저도 뻥튀기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바로 구입하고 먹었는데
정말 맛이 괜찮았어요.
엄청 달지않고 적당한 단맛으로 바삭하고 고소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다들 하나씩 들고 있는 이유가 있었어요..ㅎㅎ
 

의성군 관광안내 책자를 가져와서 봤는데
의성군에 구경할 곳이 많이 있었어요.
의성을 방문했을 때 산수유마을에서 산수유 꽃도 구경하고 
주변 다른 광광지도 한번 돌아보고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24.03.19 - [리뷰] - 경북 의성 시장통닭 마늘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