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베오메오 커피(BEOMEO COFFEE)

by muybien 2022.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어동에 위치한 베오메오 커피(BEOMEO COFFEE)예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71 1층
대구 법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는요?


가게에 따로 테이블은 없고
잠시 앉을 공간만 있어서
테이크 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는요?

커피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요즘 보기힘든 붕어빵도 파는 것 같았어요.

저는 점심을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아메리카노 1+1 을 2천 원이라는
입간판을 보고 지인분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맛은요?

베오메오 커피는 무조건 2샷을 기본으로 한다고 해서
아메리카노는 다크하고 진한 맛이었어요.
잠이 올 때 마시면 잠이 확 달아날 것 같은 맛이랄까요?ㅎㅎ

한잔에 천 원이라니 가성비가 대박이라 생각했어요.
다음번엔 붕어빵도 맛보러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