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점심특선 메뉴가 있는 미즈청담

by muybien 2022.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점심 특선 메뉴가 있는 미즈 청담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록로 2길 13-4 1층
범어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는 앞쪽에 하면 될 것 같았어요.

가게 내부는요?

테이블이 엄청 많이 있는 건 아니지만
앉을 곳은 넉넉했어요.

메뉴는요?


몇 가지 메뉴들이 있었지만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어요.
점심특선은 매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았어요.


맛은요?

반찬 6가지와 제육볶음
재첩국이 나왔어요.
국이 매일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재첩국은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반찬도 깔끔하게 괜찮았어요.
제육볶음도 약간 매콤하게 맛있었구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점심으로 7천 원대의 음식을 찾기가 힘든데
점심특선이 7천 원이라서
가격 대비 퀄리티가 괜찮아서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