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고기만두 맛집 6일손만두

by muybien 2022.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고기 군만두가 맛있었던 6일손만두예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38-4
수성구청역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

내부는요?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어서 앉을 자리는 충분했어요.


그리고 셀프바가 있어서
셀프바에서 단무지와 김치를 가져올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앞접시도 저기서 가져오면 되구요.


메뉴는요?


여러종류의 만두가 골고루 있었어요.
고기만두가 맛있다는걸 보고와서 저희는
고기 군만두와 쫄면을 주문했어요.

맛은요?

고기군만두는 10pc가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 나왔어요.

만두피가 얇아서
만두속 고기의 맛이 더 잘느껴지고 좋았어요.
고기도 아주 부드러웠고 간도 아주 잘되어있어서 맛이 괜찮았어요.

쫄면은
면이 아주 탱글탱글하고
소스는 새콤달콤해서 만두와 함께 먹으니깐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만두와 쫄면이 궁합이 잘 맞아서
주문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도 다른 만두를 맛보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