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짬뽕집

by muybien 2024.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짬뽕집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33길 24
영업시간 : 11:00~19:00 (14:00~17:00 브레이크 타임)
 
메뉴는요?
 

 
가게 이름이 짬뽕집이라서 다양한 짬뽕이 있었고
손님들은 짜장면도 많이 먹는 것 같았어요.
 

저는 가게에 11시 30분이 조금 넘어서 방문했었는데 
이미 가게는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어요.
평소에 점심에는 웨이팅도 많이 한다고 했어요.
 

 
제가 주문한 해물짬뽕입니다.
일단 국물은 너무 자극적이게 매운 맛이 아니라서 맛이 좋았어요.
뭔가 짬뽕이지만 국물이 부드럽고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면도 엄청 탱글거리는면이 아니라 정말 부드러운 면이라서
먹기가 좋았어요. 면도 엄청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해물에는 큰오징어를 잘라서 사용하는 게 아니라
작은 오징어 같은게 통째로 엄청 많이 들어있는데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한번 맛봤더니 왜 짬뽕집이 유명해서 줄 서서 먹는지 알 수 있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들도 다들 맛있다고 했었는데 
다음에 방문한다면 해물 짬뽕이 아니라 꼭 다른 메뉴들도 맛봐야 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