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범물동 짜장면 맛집 포청천

by muybien 2023.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어동 포청천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3길 11
 
메뉴는요?
 

 
홀에서 먹었을때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대신 현금으로 해야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탕쟁면(탕수육+쟁반짜장)이에요.
 
2인기준 메뉴는 넉넉했어요.
 


쟁반짜장은요?
해물도 들어있고 짜장면도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져서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은 뭔가 라면 스프 맛 같은 게 느껴진다고 했어요.
 

탕수육은요?
탕수육은 금방 튀겨져 아주 바삭하고
소스도 달달하면서 아주 맛있었어요.
쟁반짜장과 함께 먹기에 좋았습니다.
 
범물동 포청천은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다들 홀에서 많이 먹는 것 같았어요.
간짜장과 짬뽕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는데
다음에는 저도 짬뽕을 한번 맛봐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