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기린떡볶이

by muybien 2023.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물동 기린 떡볶이예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40길 6 신화에덴아파트
 
메뉴는요?
 

 
메뉴는 다양하지 않지만 가격은 저렴했어요.
 
저는 떡볶이, 순대, 어묵 골고루 주문해 봤어요.
염통꼬치도 주문을 했지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하셔서
염통꼬치만 제외하고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1인분이에요.
떡은 푸짐하게 들어있고 맛도 무난했어요.
 

순대는 간이나 염통 이런 걸 제외하고 그냥 순대만 달라고 요청을 해서
순대만 가득 받았어요.
순대도 떡볶이와 함께 먹으니 맛이 괜찮았어요.
 

어묵은 약간 매콤한 간장에 찍어먹었더니
맛있었고 국물도 함께 먹었더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ㅎㅎ
길거리 어묵가격이 요즘 많이 올랐는데 여긴 오르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게 내부는 깨끗하고 좌석도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길거리 음식을 보기 힘든데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다음에 간다면 염통꼬치를 맛보러 가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