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바나나푸딩 맛집 Echt(엑트)

by muybien 2023.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지산동 Echt 엑트입니다.
 


주소는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29길 16 1층(지산동)
 

가게 입구만 봤을때 가게가 크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지만 
가게가 내부는 앉을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이뻤어요.
 
 
메뉴는요?
 

 


수제 쿠키부터 푸딩,초콜렛 그리고 음료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매일매일 나오는 메뉴가 조금씩 달라지는지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를 해주는 것 같았어요.
https://www.instagram.com/echt_coffee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먼저 에그마요 소금빵이에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큰사이즈의 소금빵에
에그마요가 가득 들어있어서 아주 푸짐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바나나 푸딩이에요
예전부터 바나나 푸딩이 먹고 싶었는데 
푸딩이 컵에 가득들어있고 부드럽고 달달해서 너무 맛이 좋았어요.
 

레몬 얼그레이 크림 쿠키는요?
지인분이 맛있어 보인다고 주문을 했었는데
얼그레이향도 많이 나고 레몬크림맛도 느껴져서 맛은 괜찮았어요.
 

음료는 지인분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푸딩과 쿠키의 달달함을 잘 잡아줄 수 있었어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라떼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달달한 라떼가 아니라서 좋았고 흑임자가 고소해서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디저트류가 다 맛이 좋아서
한 번씩 생각이 날 때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