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한떡

by muybien 2023.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지산동에 위치한 한떡입니다.
 

 
가게 입구에 Since1992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니
맛집이겠다 싶었어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 수성구 지범로22길 20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메뉴는요??
 

 
 
저희는 처음 방문한 거라
어떻게 주문해야 될지 몰라서 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크지 않기 때문에 몇 명 앉을 수가 없었고
밖에는 서서 먹을 수 있었어요.
 
손님이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떡볶이가 조리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세트메뉴에는 떡볶이와 만두 오뎅 쿨피스가 세트로 나왔습니다.
떡볶이 맛은 처음 한입 먹었을 때는 뭔가 밋밋한 맛인가 싶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크게 매운 것도 아니고 엄청 달달한 맛도 아니지만 
오뎅과 만두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깐 맛있었어요.
 

다른 분들을 보니 물오뎅을 미리 주문해서 
떡볶이에 넣어달라고 해서 먹더라구요. 한 가지 팁인 거 같았습니다.
저희도 물오뎅을 추가로 주문해서
떡볶이에도 찍어먹고 그냥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김말이 튀김도 맛있다는 글을 봐서 김말이 튀김도 추가를 주문했어요.
 
김말이 튀김도 바로 튀겨져 나와서 엄청 뜨거웠지만 떡볶이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떡볶이 양도 넉넉했고 튀김들도 맛이 괜찮고
다른 튀김들도 많이 있어서 함께 방문한 지인분과
다음번에는 세트가 아닌 여러 가지를 골고루 주문해서 맛보겠다고 
다음번 방문 계획을 미리 세워놨어요.ㅎㅎ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