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에그타르트 맛집 그라운드 플로어

by muybien 2023.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물동에 위치한 그라운드 플로어입니다.
 

그라운드 플로어라는 간판이 따로 적혀 있지 않았어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2길 3-13 1F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밖이 보이게 놔둔 의자는 앉아보니 엄청 편했는데
날씨가 좋은날 방문해서 저 의자에 앉으면 밖을 보며 멍 때리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메뉴는요?
 

 
에그타르트가 맛집이래서
저는 에그타르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지인분은 아이스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저는 포장을 했어요.
점심을 먹고 방문했을때라 에그타르트가 금방 나왔는지
따뜻한 거 같았고 종이봉투에 이쁘게 담아줬어요.
 

비가 오는 날이라 봉투가 비에 젖고 꾸깃해졌네요. 
커피맛은 산미가 있는 편이었고 다크한 맛이 느껴졌어요.
지인분이 주문한 라떼는 커피가 진해서인지 라떼맛이 엄청 진하게 느껴졌어요.
지인분은 라떼가 괜찮은거 같다고 말했습니다.ㅎㅎ
 


배가 불렀지만 따뜻한 에그타르트를 바로 먹어봤어요.


겉이 엄청 바삭했고 안에 에그타르트는 뭔가 푸딩과 계란찜사이의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엄청 부드럽고 바삭해서 왜 다들 맛있다고 했는지 알 것 같았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에그타르트와 라떼 조합으로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지산동 일본라멘 진라멘  (2) 2023.07.14
대구 시지 냉면 맛집 공심옥  (8) 2023.07.10
대구 지산동 한떡  (14) 2023.07.07
대구 범어동 양지 떡볶이  (2) 2023.07.05
대구 범어동 키츠네소바  (2) 2023.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