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시지 냉면 맛집 공심옥

by muybien 2023.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냉면 맛집 공심옥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318 1층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어요.
 
저는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었는데 이미 웨이팅을 하고 있는 손님이 많이 있었어요.
전화번호를 등록해 놓으면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오는 시스템이었어요.
 

웨이팅을 하고 있었는데 올해 상을 수상했다고 사진을 설명해 주셨는데 
설명하시던 분이 나중에 봤더니 사장님인것 같았어요.ㅋㅋㅋ 
 
 
메뉴는요??
 

 
저희는 물비빔냉면과 설렁탕, 만두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면서 따뜻한 육수도 요청하니 컵에 부어줬어요.
육수 맛도 엄청 감칠맛나고 좋았어요.
 

생각보다 시간은 조금 걸렸고 물비빔냉면이 먼저 나왔어요.
 

물비빔냉면은 양념이 전혀 자극적이지도 않고 무난해서 먹기가 좋았어요.
처음에 국물을 떠먹지 않았는데 나중에 보니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비빔냉면을 먹을때 국물을 함께 떠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거!!! 포인트입니다~ㅎㅎ
 

설렁탕도 양도 많고 푸짐해 보였어요. 국물 맛도 좋았어요.
 

만두는 크기가 엄청 크고 속이 아주 꽉 차있었습니다. 
저는 물비빔냉면도 양도 넉넉했기 때문에 만두까지 먹기엔 양이 엄청 많았어요.
 

시지 공심옥은 음식도 맛있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