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카페 캔버스 목련시장점

by muybien 2023.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지산동 카페 캔버스 목련시장점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 226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카페 캔버스 목련시장점은 길을 걸어가다가 카페가 지하철 역 컨셉을하고 있어서
특이하고 눈에 띄어 방문하게 됐어요.
 
내부는요?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었어요.
 
 
메뉴는요?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했어요.
 
원두도 오리지널과 헤이즐넛 바닐라 선택이 가능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오리지널 원두에 T사이즈 1샷을 선택했어요.
지인분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바닐라 원두에 L사이즈 2샷을 선택했어요.
카페 캔버스는 각자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커스텀이 가능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커피예요.
제가 주문한 커피는 기본 원두라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고 1샷만 했지만
크게 연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지인분이 주문한 커피는 바닐라원두를 선택해서
바닐라 향이 많이 느껴지는 커피 맛이었어요.
저는 한 모금 맛을 봤지만 뭔가 바닐라시럽이 아니라 원두라서
단맛이 안 나서 좀 낯설게 느껴지긴 했어요.
 
 카페 캔버스 목련시장점은
메뉴도 다양하고 커피도 여러 가지로 커스텀해서 맛볼 수 있어서 괜찮은 거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