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목련시장 소문난 대성 돼지국밥

by muybien 2023.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지산동 목련시장에 위치한 소문난 대성 돼지국밥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42길 9 (목련시장 안에 있어요.)
영업시간 :08:00~23:30
매달 1,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는요?
 

 
 
저희는 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 새우젓, 고추, 부추가 깔끔하게 나왔어요.
깍두기는 삭아서 있어서 순대국밥과 먹기 딱 적당하게 맛이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순대국밥입니다.
순대국밥은 순대와 돼지고기가 섞여서 나왔어요.
부추와 새우젓을 넣었더니 간은 어느 정도 됐어요.
고기는 부드러웠고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순대도 너무 맛이 좋았어요.
냄새도 없어서 먹기 좋았어요.
 
지산동에서 대성 돼지국밥이 유명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왜 다들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