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대들보 돼지갈비 대구탕

by muybien 2023.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물동 대들보 돼지갈비 대구탕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276
주차장은 있어요.
 
메뉴는요?
 
 

 
특이하게 돼지갈비도 판매를 하지만 대구탕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는 점심에 방문을 했었는데
다들 대구탕을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저도 대구탕을 주문했어요.
맵기는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이 있었는데
지인은 매운걸 잘 먹어서 매운맛을 주문하려고 했더니
엄청 맵다고 하셔서 그냥 보통맛으로 바꿨어요.
하지만 다른 분들은 매운맛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대구탕이에요.
기본적인 밑반찬들과 함께 대구탕이 함께 나왔어요.
김, 오이절임, 김치, 샐러드, 전 간단하게 나왔지만 반찬들은 깔끔하게 맛이 괜찮았어요.
 

대구탕 국물은 약간 칼칼한 맛이 나면서 시원해서 
술도 안 마셨지만 뭔가 속이 풀리는 듯한 그런 느낌이었어요.ㅎㅎ😋
지인분은 대구탕과 함께 술 마시면 잘 넘어갈 것 같다고 말했어요.ㅋㅋㅋ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고 대구도 많이 들어있어서 푸짐했어요.
 
대들보 대구탕을 먹다 보니 몸이 뜨끈뜨끈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더 추운 겨울에 먹는다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들보 대구탕을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방문한다면 돼지갈비도 한번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