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야미야미

by muybien 2024.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야미야미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로 69(지산동)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내부는요??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었고 점심때는 손님이 많아서 주문하고 가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는요?
 

 
돈가스가 다양하게 있었고 우동, 칠첩반상이라는 게 있었어요.
 
저는 샐러드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미리 주문을 하고 간 상태라 바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샐러드 돈까스와 김치, 국물이 나왔어요.
샐러드는 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딸기와 오렌지, 포도, 용과 등 과일들과 야채들 그리고 소스가 적당히 뿌려져 나왔어요.
돈가스도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가 두툼하면 보통 물려서 끝까지 못 먹을 때가 있는데 샐러드 돈가스는
샐러드와 돈가스를 함께 먹으니 샐러드의 상큼함과 돈가스가 잘 어우러져 전혀 물림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합이라 느껴졌어요.
양이 푸짐해서 배가 엄청 불렀습니다.
 
야미야미 돈가스에 다시 방문한다면 또 샐러드 돈가스도 먹고 싶지만 다음에는
다른 돈까스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칠첩반상이라는 게 있었는데
어떤 메뉴들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