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동대구역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by muybien 2024.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신천동에 위치한 애리스커피스탠드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32길 2
주차장은 없어요.
 
내부는요?
 

 
내부는 크진 않지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에서 힙함을 느낄 수 있어요.
 
메뉴는요?
 
 

저는 애리스라떼를 주문했어요.
다들 디저트도 많이 주문해서 먹는 것 같았어요.
쿠키들도 맛있게 보였지만 저는 밥을 먹고 방문한 거라서 주문하진 않았어요.
 

 
애리스라떼입니다.
종이컵 테두리에 설탕과 시나몬이 발려져 있고
아이스라떼 위에 쫀쫀한 크림이 올려진 커피예요.
 
설탕과 커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달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예요.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다면 정말 매일 도장을 찍을 것 같은 그런 곳이에요.
 
같이 간 지인분도 예전에 먹은 적 있었지만 다시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다면서
자주 사 먹고 싶다는 말을 했어요.ㅎㅎ
 
 
동대구역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꼭 다시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동대구역에 갈 일이 있지 않더라도
커피를 마시기 위해 애리스커피스탠드에 갈 것 같아요.ㅎ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