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브런치 카페 라파테(LA PATE) 리뷰

by muybien 2024.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범어동 베이커리 카페 라파테(LA PATE)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록로 22-15 La pate
주차장:1.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로 29-9
            2.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로 832
 
내부는요?
 



카페를 들어가기 전 하얗게 칠해진 외부부터 뭔가 유럽감성이 느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내부를 들어가 보니 유럽을 온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들과 빵들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빵들의 비쥬얼도 엄청 먹음직스럽게 보였고
종류도 다양하게 많아서 
특히 각각의 공간마다 느낌이 다 다르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여성분들이라면 사진 찍으며 카페의 분위기를 즐기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중간중간 셀프로 빵을 데워 먹을 수 있는 발뮤다와 포크와 그릇들이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가서 이용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메뉴는요?
 

 

일단 빵을 바로 골라 담는 게 아니라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하고 직접 번호를 지정한 뒤 진동벨을 가지고 가는 시스템이에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요?
 


브런치 메뉴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순두부 샥슈카예요.
(수란과 부드러운 순두부가 들어간 토마토 스튜)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는 토마토 스튜와 거기에 순두부가 들어있어서
빵에 소스를 찍고 부드러운 순두부를 올려 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다들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겠다는 말을 했었어요.ㅎㅎ
뭔가 빵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쪽파 베이컨 베이글이에요.
라파테에서도 인기가 있는 것 같았지만
요즘 쪽파 베이글이 유행하고 있어서 한번 맛보고 싶었는데 처음 맛을 보게 됐어요.
저는 처음 먹는 쪽파 베이글이라서 맛이 괜찮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다른 곳에서 먹어본 친구는 쪽파의 매운맛이 좀 많이 느껴진다고 말을 했어요.
저는 다른 곳에서 대파크림치즈 바게트 이런 건 먹어봤었는데
대파크림치즈는 뭔가 쫀쫀한 크림치즈가 베이스라면 
라파테의 쪽파 베이컨 베이글은 안에 크림은 크게 쫀쫀하지 않고 뭔가 더 부드러운면서 달달한 맛인데
베이컨이 섞여있어서 짭조름함도 느껴져서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을 것만 같은 맛이었어요.
 
 

딸기우유크림소금빵이에요.
소금 빵 안에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부드럽고 딸기도 새콤달콤해서 
디저트로 먹기 딱 좋은 그런 빵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한입 맛보고 너무 맛있다는 말을 했었어요.
 

저는 음료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빵들과 함께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계절 과일 에이드를 주문한 친구는 귤 에이드가 나왔는데
너무 맛있다며 맛있게 마셨어요. 
 
대구 범어동에 위치한 라파테가 요즘 인기가 많은 것 같았는데
유럽풍의 인테리어도 분위기가 괜찮았고, 브런치 메뉴들과 빵들이 너무 맛있어서
다들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조만간 또 브런치를 먹으러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범물동 얌샘김밥  (26) 2024.04.05
대구 범어동 오호리준  (18) 2024.04.04
대구 동대구역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12) 2024.03.24
대구 수성못 꽃피는 화덕피자 D485  (19) 2024.03.23
대구 지산동 야미야미  (24) 2024.03.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