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콩나물돌솥비빔밥 맛집 언제나 좋은날

by muybien 2022.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언제나 좋은날.
리뷰를 해볼게요

위치는 수성경찰서 바로 옆이라서 찾기가 쉬워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어서 고민했지만
뭐 먹을지 고민하고 있으니
소고기 콩나물돌솥비빔밥이 주메뉴라고 추천해주셔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빠르게 밑반찬을 갖다주셨어요.

돌솥비빔밥도 빠르게 나왔어요.
돌솥에 밥과 콩나물이 올리고 그위에 소고기 고추장 볶음이 올려져 있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무생채를 함께 넣고 간장을 넣어 비벼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돌솥에 나온거라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맛은 크게 특별한 맛은 없고 이미 우리가 알고 있는 그맛이었어요.ㅎㅎ
같이 간 지인분도 우리가 이미 아는 평범한 밥집 느낌이라고 말했어요.

소고기 콩나물 돌솥비빔밥을 먹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