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드립커피 맛집 사운즈 커피 미니(SOUNDS COFFEE MINI)

by muybien 2022.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사운즈 커피 미니예요~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골목을 걸어가다가 사람들이 이곳으로 많이 가는 것을 보고
어떤 곳인지 찾아보니 커피 맛집인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됐어요.

직접 커피콩을 볶고 있어서 오~ 맛집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ㅎ

커피 종류도 다양해서 처음 갔을 때 뭐를 마셔야 할지 몰라 고민을 하다가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라떼 아이스크림을 많이 주문하는 것을 보고
저는 라떼 아이스크림을 주문했고, 지인분은 사운즈 스페셜 커피를 주문했어요

라떼 아이스크림은 정말 실패할 수 없는 맛이었어요.


우유 맛이 진한 아이스크림에 커피를 함께 있어서
아이스크림만 먹으면 달달하고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맛이고
커피랑 섞어서 먹으니 달달한 부드러운 라떼의 맛이라서 당 충전이 제대로 됐어요.


지인이 주문한 사운즈 스페셜도 드립커피라 산미가 약간 느껴지며 고소하게 맛있다고 했어요.

커피가 맛있어서 다음날 또 방문했었는데 9월 추천 메뉴를 마셨어요.
9월 추천 메뉴는 왜 추천하는지 알 것 같은 맛으로 깔끔한 커피 맛이었어요.
직접 마셔야봐야 알 수 있습니다ㅎㅎ너무 맛있었는데...
여기 커피를 맛보고 드립커피만 마시고 싶어 졌어요.

정말 종이컵에 적혀 있는 대로
HIGH QUALITY LOW PRICE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그런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주 방문하고 싶은 카페네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