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드립커피가 맛있는 커피유연제

by muybien 2022.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드립 커피가 맛있었던 커피유연제예요.

위치는요???

수성경찰서 바로 옆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골목이라서 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


내부는 주택을 개조해서 크진 않았지만 앉아서 마실 수 있는 좌석들이 있었어요😁


메뉴는요??


저희는
에티오피아 드립 커피와 콜롬비아 드립 커피를 주문했어요.
에티오피아는
정말 과일향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달달한 맛이 커피에서 잘 느껴졌어요,
콜롬비아도
신맛은 적으면서 커피 맛이 깔끔했어요.
평소에 커피에 과일향이 난다고 해도 크게 느껴지지 못했는데
커피유연제의 드립 커피는 정말 과일향과 맛이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같이 간 지인분도 과일맛이 잘 느껴진다고 했어요.

서비스로 준 초콜릿도 단짠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티라미수도 주문했어요.


티라미수 맛은요?
엄청 달지 않은 크림과 커피맛이 베여있는 촉촉한 시트가
조화가 잘 이뤄진 맛이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은 평소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여기는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일단 너무 달달한 크림 맛이 아니라는 게 신의 한 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커피유연제는 너무 달달한 커피도 없었지만 디저트도 엄청 달지 않게
만들어서 엄청 단 걸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또 집에서도 마실수 있게 드립백에 든 커피도 판매를 하는데
다음번에 구입해서 맛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드립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