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베를린버거

by muybien 2023.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베를린버거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41-3 1층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가게 입구는 크지 않지만 안에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매장이 컸어요.
 

메뉴는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했어요.
 
캐쳡과 포크 나이프 티슈는 따로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가야 했어요.
 
가게 안은 좀 조명이 어두웠어요.
 

 

저희는 베를린 버거와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간 지인분과 버거를 반반씩 잘라 맛을 봤는데
둘 다 시그니처 버거가 더 맛있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소스 맛이 다른데 베를린버거는 좀 더 소스가 달달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햄버거 번이 엄청 부드러워서 먹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포테이토가 시즈닝이 되어있어서 
다른 곳 보다 더 맛이 좋았어요.  
 
치즈 스틱은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하고 두 개를 받아서 먹었는데
공짜로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ㅎㅎ
 
같이 간 지인분도 버거를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다른 버거를 맛보러 갈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