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몽산커피 MONGSAN COFFEE

by muybien 2023.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드립커피 맛집 몽산커피 MONGSAN COFFEE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록로 37-1
주차장은 있어요.
카페는 2층에 있어요.
 

 

메뉴는요?
 

드립커피를 주로 파는 곳이라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다른 곳에 비해서 드립커피 가격이 좋았어요~
 

옆에 마들렌과 쿠키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옆에 직접 로스팅을 하고 대용량 드리퍼로 커피를 내려 주는 곳이라서
바로 옆에 엄청 큰 로스팅 기계도 보였어요.
 
카페가 엄청 큰 편은 아니라 테이블은 많지 않았어요.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었습니다.
 
커피 맛은요?
 


저는 에티오피아 구지 사키소 아돌라 G1을 주문했어요.
맛은  묵직하고 진하면서 깔끔한 드립커피 맛이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도 커피 맛이 괜찮다고 했어요.
 

스페셜티 원두를 이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가격적 메리트가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몽산커피에 라떼종류도 엄청 맛이 좋다고 했는데
다음 방문에는 꼭 라떼를 맛봐야겠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