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캐쥬얼 차이니즈 레스토랑 수

by muybien 2023.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캐쥬얼 차이니즈 레스토랑 수 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록로 2길 6(범어동)
주차장이 있었어요.


 
내부는요?
 

 
평소 생각하던 중국음식점과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정말 캐쥬얼하고 깔끔한 느낌의 중국음식점이에요.
 
메뉴는요?
 


종이 메뉴판이 있는데
주문은 직접 셀프로 화면을 터치해서 주문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반찬으로는 3가지를 갖다 주셨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된다고 안내해 줬어요.
중국집인데 단무지가 없는 곳이네라고 생각했는데
셀프코너를 갔더니 단무지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가지 덮밥과 해물 볶음면을 주문했어요.
 
가지 덮밥은요?
 

가지 덮밥은 생각했던 것과 조금 다른 맛이었어요.
엄청 자극적인 맛이 아닐까 했는데 전혀 그런 게 아니고 짜지도 않았습니다.
가지는 적당히 아삭한 맛이 느껴지면서 부드러워
밥을 비벼서 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해물 볶음면은요?
 

해물 볶음면은 볶아서 불맛이 느껴지거나 할 줄 알았는데
그런게 아니고 다른 곳의 야끼우동 맛이라고 생각하면 맞을 것 같습니다.
해물 볶음면도 생각과는 다른 맛이었지만 맛있게 먹었고
볶음면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어요.
 

후식으로 먹으라고 주신 고구마 맛탕은
예전에 먹던 빠스(?) 맛으로 달달하게 맛이 좋았어요.
겉이 탕후루 같이 빠삭한 느낌이에요ㅎㅎ
 
전반적으로 음식 맛이 중국음식치고는 자극적이 않은 맛이었습니다.
같이 간 지인분도 약간 간이 더 세면 맛있지 않았을까 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ㅎㅎ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마파두부밥을 맛봐야겠어요~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