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얌샘김밥

by muybien 2024.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범물동에 위치한 얌샘김밥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200,1층 108호(범물동)
 
메뉴는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했어요.
얌샘김밥 대구범물역점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부는 깔끔했지만
뭔가 어우선함이 느껴졌어요.
 
 

셀프코너를 이용해서 필요한 물품을 가져올 수 있었어요.
 
 
저는 비빔모다기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김밥 포장을 주문하신분들은 아무리 기다려도 김밥이 안 나와서 언제 나오는 거냐고
몇 번 묻는 걸 볼 수 있었고 제가 주문한 메뉴도 한참이 걸려서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비빔모다기는 
쫄면이 정말 하나도 삶긴 않아 거의 고무를 씹는 느낌이 들어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어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저희에게 
자기네 제품이 떨어져서 외부에서 사 온 쫄면이라서 그렇다며 그냥 먹으라고 권하셔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는 상태라며 직접 드셔보시라고 했는데
그제야 다시 만들어 주겠다고 하셔서 기다린 후 다시 받았어요.
하. 지. 만.
처음과 다른 없는 상태로 고무상태의 쫄면을 가져다주셔서 그냥 한입먹고 나왔습니다.
평소 웬만하면 그냥 먹는 편이지만 진짜 이건 아니다 싶어서
사장님께 쫄면 여전히 똑같다며 더 삶으시라고 말하고 얌샘김밥 범물역점을 빠져나왔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문 순서가 꼬여 나중에 온 손님이 김밥을 먼저 가져가고
먼저 온 손님은 김밥을 받지도 못하는 상태로 손님들이 다들 기다리다
화를 내는 상태였는데 뭔가 손님 대처능력도 떨어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심지어 손님 중 한 분은 1시간 전 주문을 하고
시간에 맞춰 받으러 오기로 한 상태인데 주문전화를 받은 적 없다 말해서
황당한 표정을 짓는 모습도 봤는데  다들 기분 좋게 밥 먹으러 왔다가
다들 화내고 가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기분 좋게 밥 먹으려면 다른 곳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좀 자리를 잡고 난 뒤 가면 나중에 가면 낫지 않을까 싶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