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오호리준

by muybien 2024.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범어동에 위치한 오호리준 범어본사직영점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59길 14-2 101호
주차는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내부는요?
 
 미리 예약을 하면 룸같은 공간에 앉을 수 있는 것 같았는데
저희는 예약없이 가서 그냥 밖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일본식 이자카야 느낌의 인테리어가
일본을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메뉴는요?
 


 
모츠나베와 야끼니꾸, 튀김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어요.
 


기본세팅으로 기본 안주와 알약을 주셨는데  미리 먹으면 숙취가 없다고 적혀 있어서 다들 바로 비타민을 먹었어요.
오호리준 이곳 센스 있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명란 모츠나베입니다.
모츠나베는 한우 또는 명란으로 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명란 모츠나베로 주문했어요.
한번 끓여져 나와서 육수는 바로 맛봐도 되고 다른 건 한번 끓여서 먹으라고 했었어요.
육수를 먼저 맛봤는데 맛있어서 오~이거 맛있겠다면서 다들 기대를 했어요.
 

끓고 난 후 다들 명란이 신의 한수라며
명란 모츠나베 너무 맛있다면서 명란을 더 추가해서 먹고 싶다고 말을 했어요.
그리고 양배추도 육수에 끓여져 달달해서 소스에 찍어먹었더니 맛이 좋았어요.
 

저희는 술은 화요 17%를 주문했는데 
토닉워터 2개와 레몬이 함께 나와서 직접 기호에 맞게 제조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소에 술을 잘 안마시기 때문에 술알못이라 화요는 세지 않을까 했지만
토닉워터와 레몬을 넣었더니 너무 깔끔해서 많이 마실 수 있겠는데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ㅎㅎㅎ
 


명란모츠나베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안주로 카레토리 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치킨 위쪽에 감자튀김이 올려져 있고 위에 카레가 부어져 나왔는데
다들 치킨을 한입씩 먹고는 다들 너무 맛있다고
배가 조금 덜 불렀더라면 진짜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다는 말을 했어요.
감자튀김을 일본식 카레에 찍어먹으니 또 새로운 맛이었어요.

계산 후 나갈때는 껌까지 챙겨주는 센스👍
 
범어동 호오리준은 안주가 맛있어서
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