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coffee 1st(커피1번가)

by muybien 2022.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Coffee 1st예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록로16길 60-2 coffee1st (커피 1번가)
주차는 옆에 주차할 공간이 있었어요.

 

 


메뉴는요?

드립커피의 원두가 다양하게 많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요즘 드립 커피 전문점이 많아져서 그런지
다른 곳에 비해서 가격대도 조금 있는 것 같았어요.

직접 로스팅해서 원두도 판매하고
휘낭시에, 스콘, 오트밀 바 등 베이커리 종류도 있었어요.

드립백, 쿠키, 답례품도 구입 가능한 것 같았어요.


저는 달달한 커피가 당겨서 다른 메뉴를 시켰어요.

맛은요?

저는 아인슈페너(클래식)을 주문했어요.
테이크 아웃이라 일회용잔에 담겨 있어요.
커피잔의 크기는 일반 종이컵사이즈보다 조금 커서
양이 좀 적은 편이라서 같이간 지인분은
양이 너무 적은게 아닌가라며 아쉬워했어요.

위에 올라 간 크림은 엄청 달달하기보다 적당한 달다구리함이 느껴졌어요.
크림과 커피가 조화롭게 이뤄져서 부드러운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은 커피 원두 맛도 괜찮다고 했어요.

내부는요?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환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2층도 있었지만 따로 구경을 하지 못했는데
커피나무도 있고 넓은 것 같았어요.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카페2층에서 드립 커피를 한번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