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행복한 마라탕

by muybien 2022.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행복한 마라탕이에요.



주소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480길 40
범어동 먹거리타운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에 주차하거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면될 것 같아요.

 



메뉴는요?

 

원하는 재료는 직접 바구니에 골라 담아서 무게를 측정해 계산하면 돼요
최소금액은 7천 원인 것 같았어요.


내부는요?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물이나 단무지 이런 것들은 다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맛은요?

저는 매운 걸 잘 못먹지만 순한 맛이 신라면 정도로 쓰여있어서
중간맛으로 택했어요. 이게 젤 인기 있는 맛이라고 하길래 선택을 했어요.
저에겐 조금 매웠고 얼얼할 정도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ㅎㅎ
지인분은 원래 매운걸 잘 먹어서 다음번에는 한 단계 올려서 맛봐도 되겠다고 했어요.
맵지만 국물도 맛있어서 자꾸 떠먹다 보니 정말 한 그릇을 금방 먹은 것 같아요.

다음번에 방문할 땐 중간맛에 꿔바로우도 함께 시켜먹거나 마라샹궈를 맛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