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버거스올마이티(BURGERS ALMIGHTY)

by muybien 2022.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범어동 버거스 올마이티(Burgers Almighty) 예요.
범어네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지하철에서도 가깝고 찾기가 쉬웠어요.

요즘 많은 음식점들이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하는데
여기도 키오스크로 주문하게 되어있었어요.

메인 메뉴인 싱글 치즈 버거 세트를 주문했는데 프렌치 프라이는 케이준 프라이로 바꿨어요.
무료로 바꿀 수 있으니깐 이왕이면 케이준 프라이가 더 나은거 같아요.

음료는 컵을 받아서 셀프바에서 직접 제가 먹고 싶은걸 뽑아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케첩도 직접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되구요.


아메리칸 치즈 버거 맛은요???🍔
버거는 번이 아주 크고 부드러웠고 다져놓은 구운 양파와 패티도 육즙이 흐르면서 소스와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수제 버거들이 가격만 비싸게 받고 속은 부실하고 뭐지??라는 생각이 드는 곳도 있었는데
여긴 버거도 크고, 속재료도 알차고, 맛있더라구요. 이런 게 수제버거지~!!!

🍟케이준 프라이도 금방 나와 따뜻하고 짭조름해서 맛있었어요. 양도 많았어요.
다른 버거집처럼 종이팩에 조금 담아 주는 게 아니라 그냥 바구니 같은 곳에 많이 담아줘요.ㅎㅎ

같이 간 지인분도 미국 버거의 맛인가? 라며 좋아했어요. 원래 먹는 양이 적은 편이라서 양이 많다고
케이준 프라이는 남겼음...ㅎㅎ

버거스 올마이티 치즈 버거를 맛나게 먹어서 다른 메뉴도 다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