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바게리(Bageri)

by muybien 2023.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바게리(Bageri)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489길 23 카페 바게리 (Bageri)
주차는 가게 바로 앞 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주차공간이 많지는 않았어요.
 
 


범어동 바게리는 멀리서도 한눈에 잘 띄는 흰색 주택 건물로
내부도 하얀색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게 입구 테라스에도 손님들이 많이 앉아 있었어요.
입구가 포토존이라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메뉴는요?
 


만들어져 나와있는 빵들도 있었고 브런치메뉴도 메뉴에 따로 있어서
저희는 샌드위치와 빵을 선택했어요.
커피는 라떼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브런치를 먹으러 방문했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저희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바질 애플 치아바타 샌드위치는요?
 

 
바질 애플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치아바타 빵이라서 조금 질겼지만 담백하면서 속에 든 바질소스와 애플잼이
다른 야채와 햄과 잘 어울려서 맛이 좋았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샌드위치 속 소스가 다른 곳에 비해 약간 달달하지만 맛이 괜찮다고 맛있다고 했어요.
 
 
 
무화과 크림치즈 바게트 맛은요?
 

무화과 크림치즈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크림치즈 맛이 진하고 무화과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저희는 커피를 라떼로 주문했는데
라떼가 정말 진하고 고소하게 맛이 좋았어요.
드립커피가 맛있는 곳이라 들었는데 라떼도 맛있었어요.
 

평소 드립커피를 좋아해서 다시 방문해서 
에티오피아 원두 드립커피를 맛보았는데 
드립커피 맛집 맞았어요.
맛이 괜찮았습니다~ㅎㅎㅎ
  
빵과 커피가 전반적으로 다 괜찮았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시끄러워서 좀 정신이 없었는데
좀 조용할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범물동 손수 돈까스  (6) 2023.06.11
대구 범물동 손고등어자반정식  (2) 2023.06.09
대구 아쿠아리움  (1) 2023.05.15
대구 만촌동 OUI 오유아이 카페  (4) 2023.05.12
대구 범어동 동양국수백과  (2) 2023.05.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