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동양국수백과

by muybien 2023.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동양국수백과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92길 42-1 아현빌딩2층
주차는 건물을 바라봤을 때 건물 좌측에 주차장이 있었어요. 
 

동양국수백과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입구에 매장이 만석일 경우에 대기 등록을 하는 기계가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12시 전에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메뉴는요?
 

 

메뉴판 뒤에 적힌 문구가 재미있었어요.ㅎㅎㅎ
 

같이 간 지인분이 뜨끈한 국물이 있는 걸 먹고 싶어 해서 
완탕미엔과 그리고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완탕미엔 이예요.


저는 완탕미엔 면이 에그누들이라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고 얇은 쌀국수 면으로 되어있었어요.
그릇이 작아 보여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전혀 적은 양이 아녔어요. 면이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새우는 얇은 피에 쌓여 양념이 되어서 고소하게 맛이 좋았어요
국물도 짜지 않고 고소했어요.
 
팟타이는요?


위에 라임을 짜서 옆에 견과류와 섞어서 먹으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매콤한 고춧가루는 따로 있었지만
제가 매운걸 못 먹어서
지인분에게 먹으라고 줬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다며 저도 먹을 수 있을 거라고 했어요.
팟타이는 전반적 소스와 면이 너무 잘 어울리고
양념이 맛있었어요.
면은 완탕미엔 면과 같은 면을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지인분은 최근에 먹은 면들 중 여기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는 말을 했어요.
저도 완탕미엔이 에그누들이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글을 쓰면서 메뉴판을 다시 봤더니 설명에도 에그누들이라고 되어있는데 잘못 나온 건지 의문이..ㅎㅎ🤔
 

그래도 음식이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