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나눈진라멘

by muybien 2022.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녀온 나눈진라멘을 리뷰할게요~
요즘 마라탕파는 곳은 많이 있는데 일본식 라면을 파는 곳은 잘 안 보여서
주변을 찾아보다가 가게 됐어요.

가게는 작았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저는 바질라멘을 선택했고, 지인 분은 돈코츠라멘으로 선택했어요.

각 좌석 앞에는 양념들과 센스 있게 머리고무줄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바질라멘은 전혀 먹어본 적도 들어본 적도 없어서 주문했는데
정말 바질을 넣어서 국물부터 약간 초록색이었어요.

목이버섯, 차슈, 반숙, 계란, 숙주나물까지 재료들이 알차게 들어 있었어요. 반찬은 물김치랑 단무지!!
맛은 바질 맛과 향이 나면서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양!! 양은 진짜 엄청 많은 편이었어요. 너무 많아서 저도 다 먹을 수가 없었어요.🤣

지인이 주문한 돈코츠라멘은 국물만 맛을 봤었는데
바질라멘과 다르게 엄청 깔끔한 국물 맛이 느껴졌어요.
바질을 제외한 다른 재료들은 비슷한 거 같았구요.

저는 양이 많이지만 밥도 요청하면 준다고 적혀 있어요~

내부엔 일본느낌이 나는 아이템들이 걸려있어요~



다음번엔 라멘말고 카레도 궁금해서 맛보러 가야겠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