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피쉬마운트커피(Fish mount coffee)

by muybien 2023.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피쉬마운트커피(fish mount coffee)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40길 6 상가동 111호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내부는요?

내부엔 앉을 좌석이 넉넉히 있었어요.

메뉴는요?
 

 
피쉬마운트 커피가 다른 카페와 좀 다른 점은
모든 음료가 HOT은 4,000원 , ICE는 4,500원이라는 점이에요.
하지만 핸드드립은 가격이 달랐어요.
 
시그니처가 뭔지 물어봤더니 빠넬라카페라떼와 빠넬마운트라떼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빠넬라카페라떼는 커피를 1샷을 넣고 빠넬마운트라떼는 2샷을 넣는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둘 다 시럽으로는 사탕수수시럽이 들어간다고 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얼음을 커피와 같이 갈아서 나오는데
커피 얼음을 다른 곳처럼 따로 담아줄 수도 있다고 선택하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지인분은 빠넬라카페라떼에 얼음 따로를 요청하셨고
저는 빠넬마운트라떼에 얼음을 같이 갈아달라고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커피입니다.
 
지인분의 빠넬라카페라떼는 조금 연한 커피우유맛인데
다른 곳과 다른 점은 커피맛이 엄청 세게 느껴지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주문한 빠넬마운트라떼는 커피 슬러쉬 느낌인데
엄청 달지도 않으면서 부드러운 커피 맛이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2샷이 들어가서 지인분의 커피보다는 좀 더 커피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피쉬마운트 커피는 다른 곳과 커피맛이 좀 다르지만 맛이 좋아서
또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빠넬마운트커피에 얼음 따로를 요청해서 먹을 것 같아요~ㅎ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