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카페 D01(디공일)

by muybien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물동에 위치한  카페 D01(디01) 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 20(범물동)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했어요.
 
지나가면서 오픈한 것 같았지만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카페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것 같아서 영업을 하는지 궁금했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막 오픈을 하셨는지 준비하고 있었어요.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손님이 많지 않아서 좀 늦게 열었는데 
앞으로 일찍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메뉴는요?
 

 
 
저희는 브런치 메뉴를 맛보러 갔었는데 
지금 브런치로 가능한 건 D01샌드위치와 샐러드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저희가 주문한 D01샌드위치입니다.
묵직하고 이쁜 그릇에 담겨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수제 잼과 인증된 계란을 사용해서
재료는 모두 좋은 걸 쓰셔서 만들었다고 말해주셨어요.
따뜻하게 데워진 빵에 신선한 채소들과 햄, 치즈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푸짐한 만큼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특별히 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주셔서
샌드위치와 함께 먹을 수 있었는데 커피맛도 너무 좋았어요.
커피 원두도 고급으로 쓰신다고 하셨는데 향과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 샌드위치와 커피가 꿀조합이었어요.
같이 안 먹었으면 아쉬울뻔했어요.ㅎㅎ
 

카페 내부는 엔틱가구와 소품들 그리고 나무와 액자들이 조화롭게 이뤄져서 너무 이뻤어요.
중간중간 거울들도 많이 있어서 요즘 거셀 좋아하시는 분들은 찍으면 아주 이쁠 것 같은 그런 장소였어요.ㅎㅎㅎ
 
아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리뷰가 많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커피도 맛이 좋고 샌드위치도 맛이 좋아서
브런치 메뉴가 더 많이 생긴다면 또 다른 메뉴를 맛보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