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카페 로은

by muybien 2023.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물동 카페 로은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20길 4 1층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메뉴는요?
 

 
커피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고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가 가게 오픈시간에 맞춰서 좀 빨리 가기도 했지만 카페에 직접오기보다 다들 배달 주문을 많이 하는지
카페 내부는 약간 어수선함이 느껴졌어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로은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와 위에 크림 그리고 잘게 부순 과자가 올라가 있어서
달달해서 당이 충전되는 커피 맛이에요.


과자 부스러기가 바삭바삭해서 씹으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갓 구운 에그타르트도 서비스로 주셔서
지인분과 함께 나눠먹었는데 맛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디저트류를 함께 맛봐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