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경북 칠곡 카페 시호재&시차

by muybien 2023.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경북 카페 시차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경상북도 칠곡군 석적읍 망정1길 11-21 시호재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할 곳은 많이 있었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노키즈존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애기들도 많이 있는 걸로 봐서는 
딱히 제한하지 않는거 같았어요.
 

주차를 하고 카페까지 걸어서 갔는데 뭔가 폐건물 같은 곳을 지나갔었는데
그 건물들도 예전에 카페를 했던 자리로 보였어요.
카페가 마을을 지나 한가운데 있어서 옆에는 일반 주민들이 거주하는 집들이 많이 있었어요
 


카페 이름이 시호재와 시차로 되어있었는데
 
미증유의 공간
시로 내린 차, 철학자의 정원, 작지만 위대한 전시 
적요로운 마을 ,환대하는 홍단풍,
만곡의 건축물 이전에 없던 고유하고 조화로운 공간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메뉴는요??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고
커피가 아닌 메뉴는 많지 않았고
또 대부분이 우유가 들어간 메뉴라서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메뉴로 그냥 티로 마시고 싶어서
물어봤더니 없다고 하셨는데 나중에 다른 메뉴판에 있던 걸로 티로 해주겠다고 해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디저트 메뉴는 빵종류는 많은 건 아니지만 몇 가지 있었어요.
 


건물이 3동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더추워지면 밖에 앉아있기가 힘들 것 같고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밖에 앉았더니 건축물도 구경하고
가운데 정원을 구경하며 멍 때리기 좋았어요.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롭게 이루어져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내에 작품들도 전시되어있지만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많아서 좀 구경하긴 힘들었어요.
 


커피 맛은 특별하진 않지만 뷰와 건축물을 구경하는 뷰값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주말에 방문을 한 거라 좀 정신이 없고 음료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평일에 가서 조용히 차 한잔 하며 멍 때리 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범물동 카페 브릴란테 타타  (5) 2023.11.08
대구 범물동 카페 로은  (27) 2023.11.07
대구 범물동 도안동감나무집 수성점  (82) 2023.11.04
대구 범물동 말카커피  (70) 2023.11.03
대구 지산동 구포국시  (46) 2023.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