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상추쌈 샤브샤브 랑데뷰

by muybien 2023.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물동 랑데뷰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 28
주차장은 따로 없고 대로변에 주차해야 합니다.
 
 
메뉴는요??
 

 
저희는 상추쌈 샤브를 주문했어요.
 

 
육수를 가득 담은 뜨거운 물을 올려주시고
반찬을 갖다 주셨어요.
 
보통 샤브샤브 가게에서 반찬을 많이 갖다 주시지 않는데 
이곳은 반찬을 많이 갖다 주셔서 좀 새로웠어요.
 
 

샤브샤브와 상추쌈이에요.
각자의 그릇에 샤브샤브 고기와 상추쌈을 갖다 주세요.
각자 고기를 샤브샤브해서 상추에 올려먹으면 됐어요.
상추쌈에 들어있는 밥은 깨소금이 섞인 밥이고
거기에 된장을 바른 고기를 올려먹으니 맛은 좋았습니다.
 

평소생각하던 샤브샤브의 느낌과는 좀 많이 달랐어요.
보통 야채도 샤브샤브해서 건져먹고 고기도 건져먹고 해야 하는데 여긴 고기만 샤브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처음 방문해서 면도 나중에 나오는 건가 싶어서 물어봤더니
상추쌈샤브는 이게 끝이라고 해서 면은 추가로 하는구나 싶었어요.
면과 죽은 추가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에 주신 식혜도 시원하게 맛있었어요😄

랑데뷰는 뭔가 레트로 느낌에 다른 곳과 다른
상추쌈 샤브를 판매해 독특했는데 맛은 좋았습니다.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