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홍시빙수맛집 선향다예관

by muybien 2023.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범물동 선향다예관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48길 28 선향다예관 1층
주차는 가게 앞쪽에 가능했어요.
 

선향다예관은 주택이라서 외관을 봤을 때는 찻집인지 일반 가정집인지 헷갈릴 수도 있어요.
메뉴는 찻집이라 보통의 카페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차들이 많이 있었어요.

내부도 뭔가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는요??


저는 홍시빙수가 궁금해서 홍시빙수를 주문했어요.
 

만드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서 나왔어요.
빙수 위에 홍시와 견과류 떡이 올려져 있었어요.
 
그릇이 작아서 비벼먹기 힘들었는데 사장님께서 그릇을 하나 더 주셔서
덜어서 비벼먹었어요.
 

선향다예관의 홍시 빙수 맛은요?
소문대로 맛이 좋았어요.
빙수의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홍시의 단맛과 얼음 그리고 적절한 견과류 팥이
섞여서 뭔가 건강한 디저트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같이간 지인분도 어른분들도 좋아할 만한 맛이라고 했습니다.
 

빙수를 주실때 두부과자도 같이 주셨는데 
빙수를 다먹고 두부과자를 먹었더니 입안이 얼얼해서 두부과자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
 
팥빙수가 질려서 새로운 빙수가 궁금할 때 맛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